”뉴스에 칼로 위협한 남편등장” 슈퍼모델출신40대여배우 최지연·한민채 반응

출처 : YTN

슈퍼모델출신40대여배우가 남편에게 피습을 당했다는 뉴스가 보도되어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출처 : JTBC NEWS, 일간스포츠

여배우를 공격한 남편 B씨가 이혼 후 재혼한 연하남편으로 알려져 있으며, 첫번째 남편은 전문직 종사자라는 사실도 보도되었는데요.

출처 : JTBC NEWS, 일간스포츠

첫번째 남편과 결혼 후 은퇴설이 돌 정도로 오랫동안 방송활동을 하지 않다가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덕분에 이혼 후 재혼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이 소식이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출처 : 한경

두번째 만난 남편이 계속해서 ㅍ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는데도 불구하고 3번의 신고 끝에 접근금지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출처 : JTBC NEWS

하지만 이를 무시하고 남편이 슈퍼모델출신40대여배우의 집까지 찾아와 딸을 등교시키려고 나왔을 때 공격을 한 것인데요.

출처 : SOMAC, 한민채 인스타그램

슈퍼모델출신40대여배우 중에서 최지연과 한민채가 지목된 가운데, 이들의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최지연 인스타그램

15일 최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아침부터 댓글들에 괜찮냐고. 뭐지?하는데 오늘 기사 보고 놀랐다. 저희는 잘 지내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한민채 인스타그램

한민채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건이 좀 무서워서 기사보고 저도 놀랐다. 아마 제가 연상연하 부부고 활동이 적은 여배우라 저로 추측하신 것 같으신데 저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한민채 인스타그램

거기에 덧붙여 한민채는 자신이 이태원이 아니라 남양주에 살고 있으며, 슈퍼모델 출신도 아니고 40대도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출처 : 한민채 인스타그램

한민채의 남편이 상처를 받았다는 게시물이 이슈가 되어 슈퍼모델출신40대여배우가 도대체 누구일지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그와 동시에 수많은 누리꾼들이 ”배우 채영인”을 언급하며 그가 출연한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채영인이 그 프로그램에서 ”드라마가 아니고 남편 때문에 울고 있는데 남편이 달래주거나 위로해주지 않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그 다음부터는 채영인 자신도 달라졌다며 ”절대 울지 않기로 결심했고, 무심한 남편 때문에 성격이 억세졌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헬스코리아뉴스, 아이웨딩네트웍스, 웨딩뉴스

채영인의 남편은 실제로 의사로 알려졌으며, 2012년 결혼 후 연예계 생활을 쉬고 있다가 2019년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최지연·한민채·채영인을 언급하며 ”남편에게 흉기로 위협받은 슈퍼모델출신40대여배우는 채영인이 맞는 것 같다”, ”결혼 후 활동 안 한 것도, 남편이 전문직 종사자인 것도 맞다”, ”딸 한명 있는 거보니까 맞는듯”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