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깔아라” 임재범이 정준하·김수용을 폭행하더니 결국 잠적…

출처 : KBS2 <김승우의 승승장구>

가수 임재범이 개그맨 정준하와 김수용을 폭행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MBC <무한도전>

정준하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가수 임재범 형에게 맞아봤다”고 폭로한 것인데요.

출처 : TV조선 <호박씨>

실제로 이를 전해들은 개그맨 김구라도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호박씨’에 출연해 “정준하가 따귀를 맞았다”고 증언하였습니다.

출처 : TV조선 <호박씨>

당구장에서 정준하와 임재범이 만나 서로 인사를 나눈 후, 3~4시간 지난 후에 정준하가 당구장을 나오면서 임재범을 발견했습니다.

출처 : TV조선 <호박씨>

이 때 정준하가 “형님 아직도 여기 계세요?”라고 말하자 옥상으로 끌려가 임재범에게 따귀를 맞았다고 하는데요.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게다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김수용이 “임재범에게 담배빵을 맞았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김수용이 어느 날 카페에 갔다가 구석에 앉아있는 임재범과 눈이 마주쳤다가 눈싸움을 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눈싸움에 화가 난 임재범이 김수용이 있는 쪽으로 걸어와 낮은 목소리로 “눈 깔아!”라고 소리쳤다고 하는데요.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김수용이 기죽기는커녕 맞붙자, 임재범이 피고 있던 담배를 김수용의 팔에 비벼껐습니다.

출처 : MBC <바람에 실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 “얼마나 성격이 더러웠는지 임재범은 폭력과 관련된 루머 뿐이다”, “오죽했으면 연예인들이 방송에 나와서 이야기하겠냐”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