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ㅋ돔 안 쓸건데?” 엑소 세훈 룸X롱 업소 사건 논란

출처 : 한경닷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엑소 세훈으로 추측되는 글이 업로드되어, ”엑소 세훈 룸”, ”세훈 업소”와 관련된 키워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

가라 렛츠고에 세훈이 왔다며, ”응 바로 방 튕김(손님의 취향이 아니라 바로 거절당하고 나옴)”이라는 글이 이슈가 된 것인데요.

출처 : 페이스북

여기서 가라 렛츠고란, 저렴한 가격대의 가라오케라고 합니다. 강남 청담동에 있는 룸으로 세훈은 물론 같은 멤버 찬열까지 오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출처 : 더블유 코리아

실제로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종업원들이 ”세훈과 찬열의 목격담”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

한 여종업원은 ”세훈 싼마이 다 됐네. 하이도 아니고 왜 얼굴 팔리게 가라오지 신경 안 쓰는 건가 ㅋ 사랑했다.. 내 학창시절 전부…”와 같은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에 다른 이들이 ”ㅅㅊ 단골이셨는데 뭔 가라 보고 싼마이 타령이냐”며 대댓글을 남겼습니다.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이 댓글로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도대체 ”ㅅㅊ”가 뭐길래 단골이라고 하냐는 반응이 들끓었는데요. 여기서 ”ㅅㅊ”란 여성이 오버핏 셔츠만 입고 접대하는 유흥업소를 말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

뿐만 아니라 다른 여종업원은 ”작년에 가게 다시 문연지 얼마 안됐을 때 11월인가, 12월인가… 세훈인가 먼가 온 거 봤는데 (하퍼예요) 지가 원하는 사이즈 아니라 그런가 어쩐가 아가씨들 엄청 갈아치우던데”와 같은 댓을 달았습니다.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여기서 하퍼란, 하이퍼블릭의 줄임말로 높은 가격대의 가라오케라고 합니다. 연예인급으로 예쁜 여종업원이 있는 유흥업소로 알려져 있죠.

출처 : NEWSEN,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

하지만 엑소의 팬들을 엑소 세훈 룸 루머와 세훈 업소 찌라시에 대해 전면 부인했지만, 유흥업소나 술집, 클럽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누군가 몰래 찍은 듯한 사진이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이 엑소 세훈과 찬열을 만난 후기를 남기기도 했는데요. 청담 레스토랑 매니저로 일하고 있을 때, 세훈이 술에 취해 주문을 잘못해놓고 직원을 무시하고 예의없이 대응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게다가 자신을 발렛직원이라고 밝힌 네티즌이 누군지는 밝히지 않았으나, ”우라칸 글고 와서 아무데나 주차해놓고 같이 온 여자가 키를 던지더라. 가만히 쳐다보니까 그분께서 위아래로 쳐다보면서 안 줍고 뭐하냐고 하더라”와 같은 글을 남겼습니다.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이외에도 찬열은 양다리 논란에 휩싸일 무렵 공개된 사진이 다시금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찬열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이가 찬열이 10명의 여자와 바람을 폈다고 폭로해 술자리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출처 : 헤이맨뉴스

네티즌들은 이 사진이 유흥업소에서 찍힌 사진이라고 의심하며 찌라시로 퍼지고 있는 기사 하나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르뽀 전문 인터넷신문 <헤이맨뉴스>에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아이돌스타가 화류계에서 ‘진상 중의 진상’이라고 폭로했는데요.

출처 : 헤이맨뉴스

처음에는 잘생긴 외모 때문에 모든 여종업원들이 그를 접대하려고 했지만, 손가락을 꼭 집어넣어보려고 하거나 ㅋ돔을 끼는 걸 거부하는 취향을 가지고 있어 업계에서도 매우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찬열이랑 세훈이 뭐가 아쉬워서 그런델 가겠냐”, ”엑소 세훈 룸 찌라시가 점점 커지고 있는 듯”, ”세훈 업소 간 게 사실이긴 한가? 믿기지 않는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