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윤은혜가 사귀고 있다는 증거 모음

출처 : SBS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X맨’을 통해 열애설이 불거졌던 가수 김종국과 가수 출신 배우 윤은혜가 실제로 교제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출처 : 뉴스1

예능 소재로 많이 소비되어 왔던 김종국 윤은혜 케미가 실제로 존재하고 있었다는 증거들이 하나씩 등장하기 시작한 것인데요.

출처 : 윤은혜 유튜브 채널

윤은혜가 지난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자친구가 문자 메시지를 성의없이 보내자 ‘작은 공책에 그날그날 남자친구가 보낸 문자메시지를 다 적어 선물해줬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선물을 받은 남자친구가 단답형으로 보낸 걸 미안해했다는 윤은혜의 발언에, 김종국의 과거 방송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이 2018년 출연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내가 보낸 문자메시지를 손으로 적어준 애가 있다’고 발언한 것인데요.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전 여자친구가 적어준 문자메시지까지 공개하며 ‘내가 뒤로 갈수록 문자가 짧아졌다’고까지 언급하였습니다.

출처 : MBC <무릎팍도사>

뿐만 아니라 MBC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김종국이 출연해 윤은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출처 : MBC <무릎팍도사>

강호동이 ‘(윤은혜) 한국 돌아와서 만났어요? 전화 통화도 했잖아요~ 방송 외적으로 만난 적 있다? 없다?’라고 묻자 김종국이 당황스러워하며 말을 더듬었습니다.

출처 : SBS <힐링캠프>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출연해서는 윤은혜를 언급하며 ‘우리 또 추억이 많으니까 고마웠..다고…’ 조심스럽게 이야기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SBS <런닝맨>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진짜로 사귀었나보다’, ‘사귄건 아니어도 최소 썸이었던 것 같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