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가난 코스프레” 연기하고 있다는 증거 모음 TOP5

출처 : YTN뉴스

김새론이 음주운전을 하다 변압기를 들이박아 논란이 되었습니다.

출처 : YTN뉴스

이로 인해 주변이 정전되어 상인과 주민들이 피해를 입게 되었는데요.

출처 : 조선일보

김새론은 변압기 수리비, 2000만원을 내기 위해 한전과 합의 중이라는 소식을 보도한 후 잠적하였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김새론 인스타그램

그런데 갑자기 자신의 SNS에 그림을 업로드하면서 “전자담배”도 노출시켜버렸죠. 이 사진은 곧바로 삭제되었으나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급속도로 퍼졌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와 동시에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술과 담배를 즐긴 것으로 유추되는 사진이 다시 한번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출처 : 디지털타임스

이 무렵, 김새론이 생활고로 카페에서 알바 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됐는데요.

출처 : 뉴스속닥

김새론의 음주운전으로 인근 상점 57곳의 카드 결제가 되지 않아서 이와 관련된 피해보상금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출처 : 뉴스속닥

게다가 방송예정이었던 SBS 드라마 ‘트롤리’에서 하차하게 되어서 위약금과 보상금이 무려 수십억원에 달했으며, 계약된 광고 위약금도 수십억을 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텐아시아

하지만 김새론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산이 일부 공개한 적이 있어, “동정여론을 노리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출처 : YTN뉴스

실제로 김새론은 사고 당시 몰고 있었던 차가 1억 원 상당의 레인지로버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5천만원 가량의 볼보 차량. 출처 : tvN <온앤오프>

이 외에도 5천만원 가량의 볼보, 2억 원 가량의 벤틀리를 소유하고 있었죠.

출처 : 센카

김새론의 회당 출연비는 400~600만원으로, 광고 수익과 예능 출연한 방송을 살펴보면 생활고와는 거리가 멀어보였습니다.

출처 : tvN <온앤오프>

김새론이 살고 있는 아파트는 17억원 상당의 서울숲 더샾으로, 국민평형(30평)은 20억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

뿐만 아니라 김새론이 음주사고 2달만에, ‘술파티’ 초대장을 만들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 초대장에는 “준비물은 몽뚱이와 술”이라고 적혀 있어 논란이 되었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생활고는 무슨, 일이 없으니까 심심해서 한 거겠지”, “생활고는 월세 걱정하고, 월급 나올 때까지 걸어다니고, 밥은 라면으로 떼우는게 생활고임”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