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 좀 티내라” 손석구 여친한테 악플달자, 여배우가 날린 한마디

출처 : TV리포트

배우 손석구가 동료배우 이설과 열애설이 나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이설 인스타그램

게다가 이설이 열애 사실을 일부로 드러내려는 흔적이 보이고 있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손석구와 이설이 필리핀에 있는 한식당에서 찍힌 사진으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손석구와 이니셜로 맞춘 커플팔찌가 발견되기도 했는데요.

출처 : 마리끌레르, 이설 인스타그램

이설이 나중에는 SNS에 커플링까지 공개해,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았죠.

출처 : JTBC <나의 해방일지>, 온라인 커뮤니티

손석구가 설마 화보를 촬영하는데 커플링을 끼고 있겠냐는 갑론을박이 펼쳐졌지만, 손석구는 이미 JTBC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이설과 커플로 맞춘 목걸이를 하고 나와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았습니다.

출처 : 이설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설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박물관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하였습니다.

출처 : 이설 인스타그램

손석구가 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서 수많은 누리꾼들이 ”박물관 데이트 사진을 자랑하려고 올린 것이냐”며 이설의 행동을 지적하였습니다.

출처 : 이설 인스타그램

이설의 행동 때문에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 집중이 되지 않는다며 제발 티 내지 말고 기다리라는 댓글이 쇄도하기 시작했는데요.

출처 : 이설 인스타그램

그와 반대로 손석구의 나이가 40대인데 연애도 못하는 것이냐며 악플러들의 행동이 잘못됐다며 지적하는 댓글도 눈에 띄고 있습니다.

출처 : 이설 인스타그램

이설은 이러한 악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SNS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5일 전, 올린 게시물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문제가 되고 있죠.

출처 : 이설 인스타그램

이설이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이 연출한 영화 ‘큐어’의 장면들을 캡쳐해서 올리며 ”무해해보이는 얼굴로 사람들을 현혹하는 마미야와 유해한 사람들을 좇다 자신을 잃어버린 타카베의 큐어힐링물 #큐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출처 : 씨네21

하지만 이 영화는 인간의 본심, 증오심을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유명한데요. 영화 내내 나오는 대사가 ”당신 누구야”, ”당신은 누구냐고”였습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dini_diary>

이 대사는 상대의 이름이나 정체를 묻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난 당신이 본심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는 협박에 가까운 의미가 담겨져 있었습니다.

출처 : 영화 <큐어>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공포 스릴러 작품을 ‘큐어힐링물’이라고 말한 것 자체가 무섭다”며, 손석구와 열애설을 부인하거나 이설의 행동을 탓하는 악플러들에게 ‘한마디’한 것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