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이 임신시켰나?” 김연아가 혼전임신설에 날린 한마디

출처 : 뉴스1

피겨선수로 활약했던 김연아가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 혼전임신설에 휘말렸습니다.

출처 : MBC <복면가왕>

김연아의 남자친구이자 예비 남편이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2’ 우승팀이었던 보컬그룹 ‘포레스텔라’ 소속 가수 고우림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출처 : 고우림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뉴스앤조이>

고우림과 김연아가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한다는 소식에 고우림의 이력은 물론, 그의 아버지까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뉴스앤조이>

김연아의 예비 시아버지는 대구 이주민선교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고경수 목사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뉴스앤조이>

고경수 목사는 2020년 기독교 관련 유튜브 채널 ‘뉴스앤조이’에서 ”교회에서 마스크를 나눔해주었더니 이주민들이 교회로 찾아와 힘들었다. 그래서 공단에 가서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줬다”고 인터뷰한 장면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뉴스앤조이>

무려 2년이 넘는 기간동안 이주민을 위한 마스크 및 소독용품을 기부한 것은 물론, 계속해서 봉사하고 있다는 사실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3년동안 열애 사실을 숨기고 있었다가 갑자기 결혼 소식을 전해 ”김연아가 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출처 : 야후

이 의혹은 일본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일본은 김연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화장하는 남자를 좋아하네? 백인을 동경하는 건가?”, ”김연아도, 남자도 성형해서 2세는 아무도 닮지 않겠군”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야후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소식을 축하하는 댓글이 있어도, 그 댓글에 ‘싫어요’가 거의 2배 이상 찍히는 현상이 나타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TVREPORT

이 밖에도 일본은 김연아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을 당시, ”김연아 전라 S영상 대사건”이라는 기사를 전문에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일본인들이 뽑은 최악의 한국인”에 김연아를 꼽으면서 김연아를 향한 루머를 계속해서 형성시켰습니다.

출처 : 뉴시스

제일 심각했던 루머는 ”김연아의 어머니”와 관련된 소문이었습니다. 일본 내에서 김연아네 부모님이 유흥업계 종사자라는 기사가 계속해서 보도되며, 그의 어머니가 혼전임신해 김연아를 출산했다는 소문을 일방적으로 퍼뜨렸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정작 아시다 마오의 어머니가 일본 유흥업계 내에서 최하층이라는 퇴폐윤락업소 ‘소프란도’ 출신이었고, 아버지가 호스트이자 호스트바로 성공한 사업가라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출처 : 전국매일신문

그것도 모자라 최근에는 혼전임신설까지 퍼지기 시작하자, 김연아 측에서 ”혼전임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발표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사실 혼전임신은 일본 선수 안도 미키가 한 것이었습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선수에게 불미스러운 사건이 일어날 때마다 김연아에게 덮어씌우려고 했던 거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 ”일본의 전통놀이가 이지메(왕따 따돌림)인건 변함이 없네”, ”김연아와 고우림에게 축하를, 일본이 광분한다는 건 한국 쪽에서 좋은 일이 생겼다는 거”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