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 주제에 갑질?” 톱배우가 노제한테 날린 일침

출처 : 노제 인스타그램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한 안무가 노제가 갑질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KBS2 <연중 라이브>

노제가 SNS에 올리기로 한 광고 기한을 지키지 않고 멋대로 게시물을 내리거나 올려주지 않아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았습니다.

출처 : KBS2 <연중 라이브>

명품 브랜드 광고는 잘 올려주는 한편, 중소기업 브랜드 광고에만 이러한 갑질 행각을 벌인 것인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노제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갑질을 해, 탈덕을 했다는 방송 관계자도 속출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폭로글 작성자 A씨가 ”현장 분위기를 맞추려고 네 발로 기었다”며 노제를 무척이나 좋아했지만 결국 탈덕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다른 폭로글 작성자 B씨는 노제가 속한 안무팀 ‘웨이비’ 전체에 협찬을 진행했으나, 노제만 SNS에 업로드해주지 않았다고 전하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소소>

이런 갑질 논란에 사과문 하나 작성하지 않고 2022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유니온 콘서트를 진행한 노제는 이러한 갑질 논란을 의식한 듯 눈물을 흘렸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노제의 눈물에, 일부 네티즌들이 ”이렇게 비난할 정도의 갑질인지는 모르겠다”고 옹호하는 한편, ”눈물만 흘리면 다 용서받을 줄 알았냐”와 같은 비난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노제가 금세 눈물을 그치고, 방긋 미소 짓는 장면이 뒤늦게 포착되어 수많은 누리꾼들이 ”눈물 흘린 게 정말 연기였냐”와 같은 댓글을 달고 있는데요.

출처 : 노제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한 누리꾼이 노제의 SNS에 ”한녀 특징) 자기가 잘못해놓고 즙 짬ㅋㅋ”과 같은 악플을 달자, ”제가 뭐 죽을 죄 지었나요? 실수 안 하는 사람이 어딨는데 어휴 냄저들 진짜 남 잘 되는 꼴 못 봐”, ”한남 특징) 잠재적 범죄자ㅋ”와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 YTN, KBS2 <99억의 여자>

이러한 노제의 태도로 네티즌들의 비난이 끊이지 않자 과거 한 배우가 노제에게 일침을 가했던 방송 장면이 다시금 회자되고 있습니다.

출처 : tvN <식스센스>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 시즌3’에 출연한 노제가 ”스우파 열풍 때와 달리 들뜨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출처 : tvN <식스센스>

노제를 지켜보던 배우 오나라가 ”그렇지, 거품은 2개월이면 끝나”라고 대응해 이 방송본이 이슈가 되고 있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오나라의 말대로 노제가 출연한 방송본이 5월에 방영되어서 현재 7월이 되었으니, 진짜로 2개월만에 거품이 꺼진 것인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이에 대해서 ”오나라의 선경지명에 무릎을 탁 치고 간다”, ”성지순례 다녀간다”, ”오나라의 거품썰ㅋㅋ”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