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하다는 기안84 최근 몸상태… 큰일날거 같다고 난리난 이유(충격주의)

3241

심각하다는 기안84 최근 몸상태… 큰일날거 같다고 난리난 이유(충격주의)

최근 괴롭힘 논란의 당사자로 많은 응원을 받았던 기안84. 그런데 연이은 논란들 때문일까요?

기안84의 유튜브 영상 속, 그의 심각한 건강 상태가 엿보이는 장면들이 포착돼 네티즌들의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기안84가 최근에는 유튜브를 시작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런데 그의 유튜브 영상 속, 네티즌들이 주목한 장면들이 있습니다. 바로 술이 등장하는 장면들이었는데요.

사실 기안84는 나혼자산다에서도 혼자 음주를 한 적이 많습니다. 그는 자주 혼술을 하는 모습으로 1인 가구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곤 했는데요.

문제는 방송에 이어 일상에서도 음주가 잦았다는 점입니다. 지난 2월, 기안84는 동료들의 유튜브에 출연해 매일 술을 먹는다고 밝힌 적이 있죠.

이유는 매일 그림만 그리다보니 사는 즐거움이 없어 술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하기 때문이라고 했는데요.

본인의 유튜브인 인생84에서도 잔도 없이 술을 벌컥벌컥 들이키는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의 걱정 댓글이 이어졌죠.

그러자 기안84는 금주를 시도했지만 그것도 쉽진 않았습니다. 상태메세지에 술 끊는다는 각오까지 적어놓고 술 끊는 약을 복용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약의 부작용 때문인지, 사경을 헤맬 정도의 두통이 나흘이나 이어졌다고 합니다.

이후 몸이 건강해지자 술을 마셨다며 그래도 열흘 동안 이틀 마셨으니 엄청난 변화라고 말했는데요.

이 다음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금주를 위해 어제도 안 먹어봤는데 잠이 안 왔다며 결국 술을 먹고 나서야 잠들 수 있었다고 밝혔죠.

이어 술 안 먹어도 즐거운 뭔가를 찾으면 좋겠다는 말을 덧붙였는데요. 네티즌들은 술 없이 잠들지 못하는 건 알코올 의존증일 수 있다는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매일 정신과 약에 간, 탈모약까지 꾸준히 먹고 있지만 빈속에 약을 털어넣는다는 기안84. 약에 이어 술까지 먹으니, 위와 간 손상이 걱정된다는 댓글도 많이 달렸죠.

그래도 기안84 스스로 좋지 않은 습관임을 알고 있기 때문에 예전보다는 술을 줄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기안84의 행복을 찾는다는 유튜브의 목적처럼 술을 대신할 뭔가를 빨리 찾았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네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