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만 치다 나락간 섹시 가수 신은성의 모든 것 (얼굴 나이 신분 학력 다 거짓?!)

8240

1.차세대 섹시 여가수

개나 소나 이효리 저리 가를 외치며 솔로가수로 데뷔하던 2000년대 초반, 유난히 시끄러운 소문으로 주목을 받은 가수가 있습니다. 바로 신은성인데요.

짧은 활동 기간 동안 그녀가 남긴 숱한 스캔들은 많은 이들을 황당하게 만들었죠.

2.출생의 비밀

일단 나이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데뷔 당시 82년생이라고 밝혔던 신은성은 호적상으로는 78년생, 4살 많은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그 시절만 해도 연예인이 나이를 속이는 건 흔했으니 그냥 넘어갈 법도 했는데, 신은성의 해명은 의문스러웠죠.

본인이 태어나기 전에 4살 터울의 큰언니가 사망했고, 미처 사망신고를 하지 못해 큰언니의 호적으로 살았다는 건데요. 만약 사실이라면 안타까운 일인 것 같습니다.

3.15살 대학생

이상하게도 앞뒤가 잘 맞지 않았습니다. 당시 소속사가 밝힌 신은성의 학력은 상명대 97학번. 78년생이라면 문제없는 학번이지만, 그녀의 주장대로 82년생이라면 신은성은 15살에 대학생이 된 셈이네요.

4.수상한 학력

15살에 대학생이 된 신은성, 적응하기가 좀 힘들었나봅니다. 그녀는 2집 활동 전 대학교를 자퇴했다고 알려왔는데요. 그렇지만 프로필 최종학력엔 당당하게 대학을 표기해놓았죠.

5.성형 의혹 인정

나이와 학력 의혹에 이어, 신은성이 얼굴을 죄다 갈아엎었다는 의혹도 제기됐습니다.

이에 신은성 측은 직접 성형 의혹을 해명, “쌍커풀, 코수술, 치아교정, 입술 보톡스를 했다”고 했는데요. 눈코입을 전부 건드린 셈이죠.

6.스캔들 인정

사실 신은성이 크게 주목받은 스캔들은 따로 있죠. 바로 데뷔 이전부터 여러 연예인과 사귀었다는 소문이었는데요.

이에 대해 신은성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며 “99년도부터 1년 정도 젝스키스 장수원과 교제한 것이 유일하다”고 해명했습니다.

이렇게까지 솔직할 일인가요?

7.해명의 반전

이렇듯, 황당한 해명으로 오히려 논란에 불을 붙였던 신은성. 그런데 그녀는 이후 인터뷰에서 해명들은 소속사에서 게재한 것이라며, 입술은 하지 않았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입술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8.신은성의 남자

한 인터뷰에서 신은성은 고등학교 때 그녀를 짝사랑하던 선배가 자살한 사건을 겪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당연히 정신적 충격에 휩싸일 수밖에 없었고, 남자라는 존재에 두려움에 시달렸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놀랍게도, 신내림을 앞둔 같은 반 친구가 어떤 남자 혼령이 신은성의 뒤를 따라다닌다고 말해줬다고 합니다.

선배를 알지도 못했는데 귀신의 생김새라며 죽은 선배의 모습을 묘사해 신은성은 기겁하고 친구에게 굿을 받았다는데요. 그 뒤로 친구는 6개월 넘게 병원에 입원했다고 하죠.

사실이어도 무섭지만, 거짓말이면 더 무서운 일이네요.

9.신은성의 남자 1

남자 귀신까지 등 뒤에 붙이고 다니던 그녀, 굿은 소용이 없었나 봅니다. 활동 내내 스캔들이 쉼이 없었는데요.

데뷔 전부터 당시 탑 아이돌이었던 장수원과의 열애가 알려지는가 하면, 데뷔 직후엔 배우 이정진과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두 사람은 술집에서 단 둘이 술을 마시는 모습이 목격되거나 촬영장에 응원 차 방문하기도 했다는데요.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부인, 그대로 일단락됐죠.

10.신은성의 남자 2

이정진과의 스캔들이 있은지 고작 1년 뒤, 또 스캔들이 터졌습니다. 놀랍게도 상대는 젝스키스의 강성훈이었죠.

두 사람은 중복날 새벽 2시에 다정하게 삼계탕을 먹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신은성은 전남친의 친구와 열애설이 난 셈인데.. 이쯤되면 노이즈마케팅인가요?

11.미친 라이브 실력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갖다댈 것도 없습니다. 신은성의 가장 큰 논란거리는 다름아닌 실력이었죠. 심각한 라이브 실력에 많은 논란을 생겨나기도 하였습니다.

12.조용히 사라진 신은성

온갖 구설수에 지친 건지, 신은성은 2집 활동 이후 4년간 연예계를 떠났는데요. 이후 제대로 된 섹시 화보와 함께 컴백을 알렸지만, 3집은 쥐도 새도 모르게 엎어졌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차차 잊혀지며 추억의 가수가 되는 듯 했는데요.

13.승리와 의문스러운 관계

신은성이 다시 사람들의 주목을 받은 건 2016년. 빅뱅 승리가 사기 피해를 호소하며 신은성을 고소했기 때문입니다.

승리는 신은성에게 20억 가량 부동산 사기를 당했다며 그녀가 돈을 가져간 채 잠적 중이라고 주장했죠.

14.승리와 의문스러운 관계 2

그런데 신은성을 사기꾼으로 몰았던 이 고소는 일주일만에 취하되고, 1년 뒤에 승리는 되려 부동산 부당이익금 반환 소송에 휘말렸습니다.

신은성과 관련된 C사의 주장에 의하면, 고소 당시 신은성은 잠적하지 않았으며 오히려 관계자와 메신저를 주고받기도 했는데요.

C사는 34억에서 100억 가량이 된 부동산의 이익금을 약정서대로 나누자며 소송을 건 것이죠.

현재 소송의 결말은 알려지지 않았고, 신은성 또한 아무 소식 없이 조용한 상황입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