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여자 이용해먹다 실체 들통난 남자 연예인 TOP3

4412

누군가의 연애담은 언제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듭니다. 특히 연예인들의 연애담을 다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리얼이라는 말이 주는 무게가 있는 만큼, 시청자들의 몰입도도 높은 편인데요. 하지만 개중에는 연애 리얼리티에서 상대를 사랑하는 ‘척’ 연기하다 발각된 남자연예인들도 있다고 합니다.

1.홍종현

2015년, 홍종현과 유라가 우결을 통해 가상부부가 됐습니다. 홍종현의 철벽남 컨셉과 유라의 엉뚱한 성격이 케미를 일으키며 나름의 호평이 이어졌는데요. 그러나 홍종현의 철벽은 컨셉이 아니었던 걸까요? 우결 출연 7개월 만에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과거 프로그램에서 나나가 보고 싶다고 말하는 장면이나 나나가 홍종현 유라의 가상결혼식을 지켜보는 표정도 재조명되며 열애설에 무게를 더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모두 열애를 부인, 유라는 다음 방송에서 “바나나도 안먹겠다”는 농담을 치는 등 열애설을 무마시키려는 노력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카메라가 꺼진 후, 홍종현이 유라에게 무심한 모습이 담긴 직캠이 공개되며 여론은 싸늘해졌죠. 당시 홍종현은 우결 제작진에게도 연애를 부인했다고 전해졌는데요.

결국 홍종현과 나나의 연애가 사실이라면, 제작진과 상대 연예인도 속인 셈이니 그의 진정성이 의심받았던 건 당연한 결과로 보입니다.

2.이준기

상대의 얼굴은 모른 채 통화로만 이어지는 썸씽을 그린 예능, 내 귀에 캔디. 이준기는 박민영의 통화 상대방인 ‘캔디’로 출연, 로맨스 영화를 방불케 하는 설렘을 자아냈는데요. 이 예능을 통해 이준기의 로맨틱한 모습에 빠진 시청자들도 많았죠. 하지만 박민영에게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던 이준기는 사실 2년이나 사귄 여자친구가 있었으니, 바로 동료배우 전혜빈이었습니다.

수 차례 불거졌던 열애설을 계속 부인해왔던 두 사람은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고 나서야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결국 내 귀에 캔디 제작진 측은 시청자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며 이준기와 박민영의 스페셜 방송을 취소, 이준기 또한 팬카페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는 사과글을 올려야 했습니다.

3.김정훈

연애 프로그램의 숱한 진정성 논란에도 꿋꿋했던 연애의 맛. 연애의 맛은 출연자 이필모 서수연이 결혼에 골인하며 ‘진짜’ 연애 프로그램이라는 평이 줄을 이었죠. 하지만 그것도 잠시, 김정훈의 열애 사실이 밝혀져 논란이 일었습니다.

게다가 이 사실이 알려진 경위는 열애설도 아니고, 여자친구의 소송이었는데요. 김정훈의 여자친구는 그가 임신 중절을 종용했다고 주장, 받기로 했던 보증금과 월세를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죠. 그렇다면 촬영 당시까지도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할 수 있는데, 김정훈은 연애의 맛 측에 2년째 솔로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를 믿고 촬영을 진행한 연애의 맛과 상대 출연자만 피해를 입은 셈이죠. 결국 김정훈은 연애의 맛 하차는 당연하고, 이미지가 크게 실추되어 현재까지 복귀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해친 행동도 문제지만, 제작진에게 연애 사실을 숨기면서까지 리얼 연애 프로그램에서 거짓 연애를 한 건 시청자를 기만한 행동이라고 볼 수 있겠죠. 앞으로는 거짓보다는 진실이 담긴 방송을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